서울시의회 이광호 의원, ‘2018 지방자치 의정 大賞’ 수상

입력시간 : 2018-12-06 19:56:16 , 최종수정 : 2018-12-06 20:01:07, kbtv12 기자

- ‘서울형 노동회의소도입 주장 등 지방자치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광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지난 125일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大賞시상식에서 의정 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시의회 이광호 의원이 2018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대상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大賞은 지난 2008년부터 서울시기자연합회가 건전한 정치문화를 앞당기고 주민자치 발전에 업적이 뚜렷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광호 의원은 평소 주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특히 서울형 노동회의소도입 추진을 통하여 노동자가 존중 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러 차례 관계기관과의 간담회를 가지는 등 노동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커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이광호 의원은 노동계를 대변하는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시의원으로서 노동자들의 이해대변기구인 서울형 노동회의소도입 주장과 직장 내 괴롭힘 문제에 대한 근절 대책을 제시하는 등 노동계의 민원해결사로 인정받고 있다.

 

시상식 후 이광호 의원은 산적해 있는 노동계의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간다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시민의 행복과 노동계 발전을 위해 더욱 솔선수범하라는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시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함께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g4551@daum.net 

한국의정방송TV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kbtv12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의정방송TV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