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채인묵 의원, ‘2018 지방자치 의정 大賞’ 수상

입력시간 : 2018-12-06 20:16:04 , 최종수정 : 2018-12-06 20:16:04, kbtv12 기자

- 자--법규 입안과 정책대안 제시 연구 활동 공로 인정받아 -

 

<최채근 기자)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채인묵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금천1)은 지난 125일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서울기자연합회가 주관하고 서울시와 서울특별시의회에서 후원하는 ‘2018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大賞에서 의정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시의회 채인묵 의원이 2018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대상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서울기자연합회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민원 해결 빈도, 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에 업적이 뚜렷한 의원을 대상으로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날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채인묵 부위원장은 지역발전과 서울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자치법규 입안정책대안 제시를 위한 연구 활동에 매진하는 등 모범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한편, 채 부위원장은 시민의 입장을 대변하여 실효성 있는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한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 후 채인묵 부위원장은 금천구는 독산동 우시장 현대화를 비롯해 해결하여야 할 지역현안 사업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더 분발해서 의정활동을 잘 하라는 상으로 생각하고, 쉼 없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cg4551@daum.net


한국의정방송TV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kbtv12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의정방송TV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