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서종 알에스카운티’, 세대별 야외수영장 갖춘 단독주택

입력시간 : 2018-12-29 14:12:28 , 최종수정 : 2018-12-29 14:12:28, 송주현 기자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는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공간에서 자연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과거의 전원주택은 깊은 산 속에 위치했던 단점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생활 편의성이 높고 서울과의 접근성도 좋은 곳에 위치한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이 속속 들어서면서 노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서도 전원주택을 많이 찾고 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산10-1번지 일대에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서종 알에스카운티’ 100여세대가 분양 중이다.

단지에는 상가는 물론 관리사무실이 들어서게 되며 3차 부지 약 6만6천㎡ 가운데 35%에 해당하는 약 2만3천㎡의 부지만 단지를 조성하고 나머지 65% 부지에는 승마장, 어린이 물놀이 시설, 테니스장 등 휴양시설과 함께 커뮤니티시설, 체육시설과 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야외 정원에 수영장을 마련하기 때문에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공급가격은 3억원대부터다. 전 세대 모두 철근 콘크리트 내진설계가 적용된 3층형 단독주택으로 대지면적은 290㎡~547㎡, 건축면적 82㎡~115㎡로 구성되었다.

'서종 알에스카운티' 1층에는 주방, 거실, 다용도실, 주방펜트리가 있으며, 2층은 방, 욕실, 3층은 다락방, 테라스로 구성되었다. 세대별 벙커식 주차공간 2대와 다락방까지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승용차로 10분이면 진입 가능한 서종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경기 북부지역 4개 구간 공사가 올해 진행될 예정이며, 제2외곽순환도로 서양평IC가 확정되어 주변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환경으로는 기숙형 명문고인 양서고, 혁신학교인 서종초와 병설유치원이 단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서종초와 병설유치원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행되어 자녀의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초등학교 방과 후 학습으로 승마, 골프, 야구, 영어, 수학, 바이올린 등의 다양한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양평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수능계곡을 중심으로 소나기마을, 숲속마을, 시인의마을 등과 함께 황순원 작가의 '소나기문학관', 자연체험단지 '숲을 보는 아이들' 등 테마 공간과도 인접하고 있다.

아울러 단지 5km 반경 내에 대형 복합쇼핑몰 하남스타필드와 함께 병원, 보건소, 은행, 주민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알에스카운티’ 모델하우스는 양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사전예약 1800-9375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주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