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분양]서울 2∙7호선 더블 역세권 ‘준공,임대완료 코원 오피스텔’ 인기 분양완료

초역세권, 더블역세권 여전히 강세

직주근접 주택 급증 이유로

입력시간 : 2019-01-11 15:06:33 , 최종수정 : 2019-01-11 15:06:33, 조대은 기자
구로 코원오피스텔 이미지제공

1, 2인 가구의 증가와 직주근접 주택을 찾는 인구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교통 편의성을 갖춘 소형 오피스텔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교통체증 걱정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이동이 가능한 교통편의성을 갖춘 대도시가 꾸준한 인기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 신도림, 대림역 등 지하철 2호선, 7호선 역세권 외 부산, 대구 등 지하철 노선이 잘 갖춰진 대도시일수록 여러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해 역세권 단지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다는 분석이다.

한편 앞으로 지하철, 경전철 등 교통이 개선되는 지역 내에서도 더블역세권 이상을 갖춘 지역이나 단지 또한 눈길을 끌고 있어 당분간 더블역세권, 트리플역세권 지역의 주택, 소형 오피스텔이 강세를 보일 것이라는 분석이다.

 

또 한가지 인기를 끄는 오피스텔로 탁월한 직주근접성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 등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소형 오피스텔이다. 다소 높은 월세를 감수하더라도 역세권, 몰세권, 공세권 등 ‘목 좋은’ 주거공간을 누리고 싶어하는 수요에 부응해 건설사들도 도심 한복판을 파고드는 추세다. 대형 오피스타운이 형성돼 주거편의성과 배후수요, 두 마리 토끼를 ‘꽉’ 잡을 수 있는 강남, 잠실, 종로, 신도림, 구로디지털단지 등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소형 주택, 소형오피스텔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G밸리 구로디지털단지,가산디지털단지, 신도림의 임대 배후수요와 직주근접의 접근성이 뛰어난 구로구청역(대림) 최근접한 오피스텔인 코원 오피스텔이 최근 분양을 시작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코원 오피스텔은 더블역세권인 서울 2∙7호선 환승역인 구로구청역(대림)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을 갖춘 최고 입지에 위치해 있다. 규모는 지하2~지상16층 총 115호실, 도시형 생활주택 45호실과 오피스텔 70호실로 구성된다.

 

코원 오피스텔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진입 또한 편리하여 서울 서남부, 서북부 10분대 이동 가능하다. 근거리에 디큐브시티(현대백화점), 테크노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위치에 있다.

 

구로구청, 보건소, 등기소 등 관공서도 인접해 있으며 고대구로병원, 명지병원, 대림성모병원 등 병원 또한 이용하기 편리하다.

 

배후수요도 풍부하여 G밸리(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내 약 9,700여개 기업체 위치해 있고 총 16 2,000여 명 종사자로 인한 임차수요가 매우 풍부한 지역이다.

 

코원오피스텔은 빌트인으로 드럼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수납가구 등이 기본으로 설치되며, 추가로 일부 세대는 TV, 침대, 비데, 압력밥솥, 책상 의자, 전자레인지가 제공되어 가볍게 입주가 가능한 지역 내 최초의 스마트오피스텔이다. 코원 오피스텔은 각층에 비상대피공간을 두어 안전을 최우선한 인간중심 안전건물로 최신소방시설완비 보안 시스템 또한 구비되어 있어 안전한 생활을 요구하는 직장인에 안성맞춤이다.

 

코원 오피스텔은 준공이 완료되어 임대가 100% 완료된 상태라 투자 즉시 임대수익이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최고의 위치와 임대조건이 충족된 코원오피스텔은 최근 인기를 끌어 초기에 분양완료가 되었다고 분양관계자가 전했다.


이러한 임대완료된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수요층이 많다는 건 수익을 바로바로 가져갈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가치가 높다고 볼 수 있는 좋은 예시이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주간분양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