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슈]제주 한달-1년살기 열풍!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J∙스테이 분양완료

1년살기 열풍 속 분양인기

1:1 자주식주차 확보로 제주도민에 인기

입력시간 : 2019-01-11 15:43:32 , 최종수정 : 2019-01-11 15:48:07, 조대은 기자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J스테이

제주도 한 달, 1년 살이 열풍 속 은퇴자나 항공사, 스튜어디스 등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한 고급 소형아파트 임대 사업이 큰 화제다. 특히 호텔, 오피스텔과 달리 소형 아파트 렌트 하우스는 자주식 주차와 주방 배치, 넓은 공간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제주중흥 S클래스스테이소형아파트 렌트 하우스는 전국에서도 유례가 없는 높은 지가 상승과 건축비 상승 등으로 지속적인 시세차익 프리미엄과 안정된 임대수요를 통한 월세수익이 가능하다.

  

제주 연동중흥 S클래스스테이관공서, 쇼핑시설, 학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고 제주공항, 제주도청, 바오젠 거리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제주 종합 경기장, 제주 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등 쇼핑 편의시설이 위 치해 생활 인프라에 특화됐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아파트는 내집마련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1순위 아파트"라며 "이처럼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한 지역은 입주민들이 실제 거주할수록 편의성을 더 크게 느끼기 때문에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고 중장기적으로 집값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설명했다.

 

높은 층고 또한 눈길을 끈다. 전 세대 5m 층고로 보기 드문 평면을 갖춘 2층 소형아파트로 설계돼 높은 희소가치 가 기대된다. 높은 층고로 인해 2층 소형아파트의 장점을 톡톡히 살렸다는 평가다.

 

또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대학교, 제주국제대 등 초,,, 대학교까지 모두 인접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에 우수한 교육여건까지 다 갖췄다는 평가다

 

제주 최초로 최첨단 IoT가 설치된다. 음성으로 명령하고 내게 필요한 상황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작동,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을 실현하는 미래형 주거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보안안심 시스템은 최첨단으로 높이고 인테리어 시스템은 고품격으로 설치해 품격을 높였다. 이런 최첨단 IoT 시스템 도입은 미래형 시스템으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어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하였다.

 

주차대란을 겪고 있는 제주도에서 1:1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했다는 점도 완판 이유로 꼽힌다. 제주시 연동에 들어 서 있는 기존 공동주택과는 달리 세대별 1:1 자주식 주차 공간을 설계해 주차공간은 넓고 편리하도록 했다.

 

임대관리 및 월세가 보장되는중흥 S클래스스테이는 최근 주택임대 사업자 등록을 권장하는 분위기에서 노후를 위한 안정된 임대수익과 시세차익 그리고 꿈에 그리던 제주도에 나만의 별장을 계획하셨던 분들 비롯하여 투자자들이 몰려 한달만에 분양완료하였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주간분양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