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출시

입력시간 : 2019-02-13 09:50:03 , 최종수정 : 2019-02-13 15:06:52, 이현주 기자
▲예화담 생기에센스 하트에디션 세트 = 사진제공 LG생활건강



[한국경제뉴스=이현주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출시했다.

예화담의 대표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연꽃과 금은화 성분의 생기비방을 더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드는 밀착감이 우수한 에센스로, 고농축 타입이지만 끈끈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하트에디션에는 생기순환 에센스 본품과 함께 증정용 생기순환 수액, 유액, 고보습 폼클렌저가 포함됐다. 또한 에센스 본품은 기존 제품 용량 대비 66% 증량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의 시즌을 겨냥하여 핑크빛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비롯한 예화담 전 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주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