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스탁] 드디어 MLCC관련주를 봐야할 시기가 왔다!

MLCC 주도주는 세계2위 삼성전기

중소형주는 삼화콘덴서, 코스모신소재, 대주전자재료

로로쌤의 제2의 월급통장

입력시간 : 2019-02-22 19:54:13 , 최종수정 : 2019-03-07 03:15:03, 김승훈 기자



 [로로쌤의 제2의 월급통장] 이번주 미국 경제지표가 예상치를 하회하고, FOMC에서 금리의사결정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지면서 우려감이 나오고 있다. 글로벌 경기침체가 시작되며 매파적인 의견과 오히려 금리인하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의견이 대립하기 시작하며 뚜렷한 방향성을 못찾고 있다.


 이에 대해 미-중 무역전쟁 90일 휴전선언을 한 기간동안 FOMC의 완화적인 스탠스로 변화하면 하락을 방어해줄 것이라고 했다. 화웨이 CFO체포의 이슈가 있던 12월초부터 현재까지 글로벌증시의 흔들림은 제롬파월 FOMC 의장의 비둘기파적 발언이 방어하며 이미 역할은 끝마쳤다.


 이제 한국증시를 비롯해 글로벌 증시가 1차 저항권까지 반등에 성공해 휴식을 취해야하는 상황이다. 미-중 무역협상이 확실하게 마무리 될때까지 휴식을 취할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지금은 좋은 종목을 천천히 분할매수해서 시간을 투자를 해야하는 구간이다.


 최근 주도섹터인 반도체주, 남북경협주, 폴더블폰관련주 등 코스피와 코스닥의 상승을 견인한 섹터는 한차례 쉬어가야 한다는 의견이다. 1월에 관심섹터로 반도체주와 남북경협주, 미세먼지 관련주를 소개해 현재까지 큰 상승을 보였는데 다음 관심주로는 MLCC섹터의 종목을 선정했따.


 이번 영상에는 MLCC(적층세라믹콘덴서)관련주가 쉬고 있으며 향후 긍정적인 전망내세우고 있다. 종목으로 무라타연구소에 이어 MLCC 세계2위 삼성전기가 있다. 로로쌤TV에서 선호종목은 삼화콘덴서, 코스모신소재를 선정했고, 마지막으로 대주전자재료까지 4종목을 소개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승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