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단지

입력시간 : 2019-03-13 14:17:03 , 최종수정 : 2019-03-13 14:17:03, 홍영호 기자


경기도 양평은 서울과 가깝다는 지리적 장점과 함께 청정 자연을 품고 있으며, 실제 양평 지역 중에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운 곳에 위치한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침체기를 겪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규제를 받지 않는 수도권 주변 시장에서는 훈풍이 불고 있다.

더욱이 수도권 아파트의 높은 매매가와 전세가에 대한 거부감,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환경적 요인이 추가 되면서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 수도권 외곽 전원주택 및 타운하우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서울과의 출퇴근이 용이 하고, 부동산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단지는 단연 돋보일 수밖에 없다. 수도권 이동이 용이하고, 더불어 교육 및 문화, 편의 시설까지 더해진다면. 게다가 대단지의 프리미엄까지 덤으로 작용하게 되면 그 가치는 배가 된다.
그 중심에 ‘서종 알에스카운티’가 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8년 1단지 48세대 분양 완판 이후,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2단지 약 50여 세대중 1차 31세대는 마감임박에 있다.‘서종 알에스카운티’ 타운하우스는 3층 단독형 타운하우스에 개별 수영장과 벙커형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용면적 76 m2 , 82 m2,  91 m2, 138 m2 의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선택에 다양성을 두었다.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만큼 단지내 상가 조성, 관리실, 입주자 전용 휘트니스, 어린이 실내 놀이방, 야외 놀이터, 숲길 산책로 등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이 구비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는 차별화된 단지를 조성한다.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중부 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를 통하여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서종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2외곽 순환도로  서양평IC(2020년)가 2km 지점에 개통 준비 중이어서 주변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것이다.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서울대, 연고대, 카이스트 진학률이 높은 기숙형 명문고인 양서고와 경기 혁신학교로 지정된 양수중과 서종초가 있다.


서종초와 병설유치원이 단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셔틀버스도 운행되어 자녀의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초등학교 방과 후 학습으로 승마, 골프, 야구, 영어, 수학, 바이올린 등의 다양한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양평은 전형적인 웰빙 청정지역이며, 농촌지역 도시로 쾌적한 환경이 우수하다.

그중 ‘서종 알에스카운티’가 위치한 서종면은 양평군의 가장 서쪽으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 유명 연예인, 예술인 등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이다. 게다가 ‘서종 알에스카운티’ 단지 앞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벽계계곡이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 소나기마을, 숲속 마을, 시인의 마을 등과 함께 황순원 작가의 '소나기 문학관', 자연, 농촌, 미술, 예술 체험 단지 '숲을 보는 아이들' 등 테마 공간과 도 인접하고 있다.

또한 단지 5km 반경 내에 마트, 병원, 보건소, 소방서, 은행, 주민센터 등 관공서와 단지 내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아시아신탁에서 자금 관리를 하여 분양받는 이들로 하여금 안전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양평군 양서면에 위치한 홍보관 모델하우스에는 3층 단독주택 2가지 타입을 직접 건설하여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홍보관 모델하우스는 양서면 양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하면 붐비는 시간에도 우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800-9375​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영호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