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블리 디자이너 노원미용실 준오헤어노원사거리점 효블리디자이너 "멋진 스타일의 완성도를 위해 이제 두피와 모발건강도 챙겨야할 때"

입력시간 : 2019-05-17 18:20:47 , 최종수정 : 2019-05-17 18:23:39, 조아라 기자

노원 미용실 중 가장 인기 있는 헤어샵으로  준오헤어 노원 사거리점이 뽑힌다.

준오헤어 노원 사거리점의 리더 하리원장님과 13명의 최고의 디자이너가 모여있는 이곳에 '효블리 디자이너'를 만나보았다.

2019년 유행 스타일을 물어보니 효블리 디자이너는 올해 유행하는 스타일로는 중단발 레이어드를 추천했다.

"허쉬컷이 유행 한 것은 맞지만 많은 변화를 시도해 보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층 많은것을 두려워하거나 관리하기 힘들것 같다"는 생각으로 머뭇거려한다.

기르고 있어 어중간한 기장 또는 매번 길기만 했던 머리에 상큼하게 변화를 주기에 중간머리 레이어드를 추천했다.

여기에 "C컬과 S컬을 믹스한 믹스펌을 더하면 손질하기 매우 편 할 것" 이라고 마무리를 했다.

효블리 디자이너는 각자에게 어울리는 여러 스타일도 좋지만 가장 우선시 생각하는 것은 '모발과 두피 건강'이라고 얘기했다.

베이스가 받춰주지 않는다면 어떤 헤어 스타일도, 좋은 제품도 그만큼 효과를 못본다. 두피는 잇몸, 모발은 치아라고 비유를 했다

그어떤 좋은 치약 칫솔을 사용하더라도 잇몸과 치아가 없으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요즘 미세먼지가 건강을 위협하는데 이는 두피건강에도 치명적이다.

모공속으로 쌓이는 미세먼지,노페물,분미물들을 깨끗히 청소하지 않고 계속 방치한다면 두피 모공은 막히게 될 것이며 각종 트러블, 피부병,탈모 걱정이 커지게 된다.

두피는 본인에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소홀해지지만 두피위생에 어느때보다 신경을 써야 할 때 이다.

각종 트러블들로 고생하는 고객님들이 늘고있고, 탈모의 연령층이 낮아졌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디톡스컷트, 두피케어프로그램, 헤드 스파등 여러방면으로 알맞게 관리를 해드리고있다고 덧붙였다.

또 모발은 재생능력이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영양을 채워줘야 한다.

건강 하지않은 모발에 파마 염색을 입혀도 예쁘게 컷트를 해드려도 부시시함과 거친느낌이 들기에 얻고자하는 이미지 표현이 힘들 수 있다.

효블리 디자이너는 모발과 두피 관리가 어렵지 않다고 전했다.

헤어샵에 와서는 맞는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되지만 홈케어로써 "트리아밀리아 샴푸" 를 추천했다.

천연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은 샴푸로 매일같이 하는 샴푸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효블리 디자이너는 모두가 건강함을 유지해 많은 이들에게 예쁨과 편안함을 해드리고 싶어했다

"오늘 효블리를 만난다면 어제보다 더 예뻐질 거예요"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아라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