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의신 형국진대표

아파트현공장 분양으로 1년에 10억번 남자

입력시간 : 2019-05-27 13:35:48 , 최종수정 : 2019-05-27 13:38:48, 지식산업센터앤 기자


1. 제목 : 분양의 신 (형국진)

2. 내용

-삶도 모방을 하면 언젠가는 비슷해지기 마련이다. 사무실에 도착하면 오전 7시. 그때부터 한시간 동안은 책을 읽었다. 매일매일 오디오 강의를 듣고, 책을 보면서 영업을 했다.

-시간을 아껴라, 부지런해라. 아주 평범하지만 누구나 다 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누구나 다 성공하지 못한다.

-인생은 고통이다. 그래서 꾸준히 노력하고 공부하고 어제보다 발전된 나를 만들어야 한다. 그러다 보면 그 고통이 언젠가는 행복이 되는것 같다.

-눈이오나 비가오나 365일 매일매일 해보셨습니까? 인생의 쓴맛 단맛 다 봐야 내 손에 성공이라는 글자를 움켜잡을 수 있다.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다. 이곳에서 실패하면 길거리로 네 식구가 나가야 한다." 그 절실함이 나를 성장시킨 것이다.

-부정적인 말은 부정적인 태도를 낳고 부정적인 태도는 부정적인 인생을 낳는다. 부정적인 사람의 생각은 감기나 전염병처럼 전염된다.

-배우는 것도 미쳐야 가능한다.

​(책에서 발췌)

3. 무엇을 생각하였는가?

-흙수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로또가 답이 아니다.

부자들의 마인드를 훔쳐야 한다.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고 이를 내 삶에 대입하여 미친듯이 실행시켜야 한다.

평범한 사람들이 평생 평범했던 이유는 책을 읽고 읽는 것만에 그치고, 이를 실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자들의 일상은 평범치 않다. 그들은 시간을 쪼개어 쓰며, 발전적인 행동만을 실천한다.

그리고 그들은 남과 다른 노력과, 아이디어로 무장한다. 부자일수록 부지런하지만 삶에 대한 여유가 있으며, 주위를 돌아보는 태도도 가지고 있다.

지금 삶이 미천할지라도,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면, 그 노력에 노력이 더해져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감사하는 태도를 지니고,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떠올리고, 건강한 신체를 가꾸어 성공하는 삶을 만들어가야겠다고 생각했다.

4. 한 문장으로 요약

-분양의 신보다, 인생의 신이 될때까지 노력하라. 목표와 실행 지속적인 열정만이 그걸 가능케 한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식산업센터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