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상광고 플랫폼 베리픽, FUN FUN 한 사진 콘테스트 개최

입력시간 : 2019-07-17 17:09:07 , 최종수정 : 2019-07-17 17:09:07, 이영우 기자
베리픽, 최고의 사진에 도전하라!

주식회사 로치오(대표 정훈주)는 태그 개설형 보상 광고 플랫폼 ‘베리픽(BERRYPIC)’을 통해 대국민 #웃긴필터 콘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의 주제는 ‘#웃긴필터’이며 각종 카메라 필터를 활용하여 촬영된 재미있고, 유머러스 한 사진을 등록하고, 투표에 직접 참여하여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투표 결과 1위 ~ 50위까지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베리픽 서비스는 플랫폼 내에 개설된 태그에 관한 사진을 등록하고, 등록된 사진을 평가하는 활동에 보상이 주어지는 서비스이다.  세상의 모든 사진에 가치를 부여하고, 이용자들의 콘텐츠 등록, 평가에 대한 활동에 보상이 주어지며, 이용자들이 직접 평가에 참여한 태그별 최고의 사진들이 선별되는 방식이다.

 

예를 들면, 베리픽 플랫폼에 개설되어 있는 #제로페이 태그에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제로페이 관련 사진을 등록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태그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매주 개설되고, 게시 기간 동안 등록 및 평가가 가능하다

 

지난 1월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2차례 테스트를 거쳐 지난 7월 8일 정식 출시를 하여, 현재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콘테스트 내용 및 서비스는 베리픽 공식 홈페이지(http://www.bestpick.i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