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랙션, 딜라이브 OTT TV 안전 교육 게임과 비타롱 애니메이션 출시

비타롱, 딜라이브 애니메이션 VOD 및 안전 교육 TV 게임 출시”

입력시간 : 2019-07-18 17:03:38 , 최종수정 : 2019-07-18 17:03:38, 김종현 기자

그랙션은 디지털방송 ‘딜라이브’에서 애니메이션VOD와 OTT TV 게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VOD 비타롱과 TV게임 ‘비타롱과 안전교육’, ‘비타롱 재난안전’은 딜라이브 디지털 OTT 방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다. ‘비타롱’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는 비타롱 캐릭터를 활용한 생활안전, 건강안전, 재난안전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주도록 제작되었다.


‘비타롱과 안전 교육’은 이전 그랙션에서 출시한 만 3세부터 5세까지 유아를 위한 누리과정에 기초한 애니메이션 ‘비타롱 유아 안전 교육’을 재밌는 퀴즈 게임으로 학습하는 게임으로, 사용자의 리모컨 동작에 따른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여 안전에 대한 내용을 재미있게 받아들이도록 제작되었다. 


재난안전, 건강안전, 생활안전 3가지의 카테고리로 19가지의 콘텐츠가 있으며, 유아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카드게임과 OX퀴즈로 어려운 안전을 쉽게 학습할 수 있게 하였다. 유치원이나 유아를 위한 기관에서 참여형 콘텐츠로 활용 가능하다.


‘비타롱 재난안전’은 ‘비타롱과 안전교육’의 후속 게임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게임으로 3매치 퍼즐게임을 활용한 재난 안전 교육 게임으로 수리능력과 순간판단능력, 공간능력을 길러준다. 또한 재난 안전을 주제로한 미션을 실행하며 성취감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학습을 유도하여 아이들이 재난 안전 교육을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타롱은 앞서 2018 KEA INNOVATION AWARDS BEST CONTENTS 수상,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 한국무역협회장상 수상 등으로 대내외 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그랙션 김문준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여 IP, 모바일, VR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감성적인 교감과 육체적 활동, 두뇌 발달 콘텐츠를 유아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랙션 홈페이지 : https://www.graction.co.kr/

그랙션 전화번호 : 031.422.8210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