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세컨하우스 덕수리 그린캐슬

1억6천9백만원 토지110평+건축24평

입력시간 : 2019-08-27 08:49:07 , 최종수정 : 2019-08-27 08:53:10, 홍영호 기자
[사진=그린캐슬]




양평군 단월면 덕수리에 있는 그린캐슬의 관계자는 “전원생활의 꿈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거품을 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모든 불필요한 비용이 들어가는 단계를 축소시켰기에 주변 분양가보다 낮은 가격에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돌려줄 수 있어서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으며, 현재  39여 가구를 분양 중이다. 특히 이 중 그린캐슬 5가구 한정으로 택지와 주택을 합쳐 9900만원대 가격에 파격 분양며 토지110평+건축24평 1억6천9백만원 파격 분양한다. 

그린캐슬 솔라이트 지붕으로 에코 제로 난방 시스템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서 볼 수 있는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양평 최고의 주택을 보급한다.보태어 전원주택을 꿈꾸고 있다면 이번 선착순분양이벤트로 더 좋은 땅과 내집을 가질 수 있는 기회이며 전원생활의 행복도 누리면서 동시에 투자의 목적도 달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에는 시행사가 인허가, 토목, 건축, 인테리어, 조경까지 모든 절차를 책임지는 단지형 전원주택이 인기다. 

개인이 직접 토지 구입부터 복잡한 인허가는 물론 까다로운 건축 공사까지 일일이 신경 써야 하는 나 홀로 전원주택보다 여러 측면에서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다만 단지형 전원주택은 토지 매입부터 공사, 분양에 이르기까지 비용 부담이 개인 전원주택보다 높아질 수밖에 없다 보니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높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양평세컨하우스 그린캐슬는 시행사가 토지 매입, 토목 건축 공사, 인테리어, 분양까지 모든 업무를 직접 수행해 중간대행사나 위탁사에 들어가는 거품 비용을 줄임으로써 실질적으로 분양가를 낮췄다.


그린캐슬 나만의 전원별장을 갖고자 하는 수요층은 30대부터 50대까지 꾸준히 늘고 있다. 나만의 토지도 구입하면서 전원생활의 행복도 누릴 수 있으니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공기좋고 물좋은 자연친화적인 곳 양평세컨하우스 에서 전원생활의 꿈을 실현해보는 것이 전원생활을 누리는 한 방법일 수 있다. 

그린캐슬 문의 1800-9375

http://skin-skin2.greens2.cafe24.com/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영호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