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1억대 수익형 풀빌라 전원주택 (대지245㎡+주택50㎡)

수영장, 개별바베큐장 갖춰 자연환경·웰빙 만끽

TV, 냉장고, 에어컨, 침구류 등 가구, 인테리어 포함

입력시간 : 2019-08-29 05:59:21 , 최종수정 : 2019-08-31 10:45:48, 홍영호 기자

[사진=양평1억대전원주택]




 오피스텔, 상가 등으로 안정적인 월세수익을 받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불안정한 시기이다. 이 영향으로 수익형 부동산은 상가 임차인의 불안정한 사업 운영과 그로 인한 건물주의 공실난을 겪고 있는 것이다.


수익형 부동산의 키워드 두 가지는 안정성과 수익률이다. 상가정보연구소에서 한국감정원 통계를 분석한 결과 전국 오피스텔의 평균 수익률은 5.46%이고, 서울의 경우 4.87% 그리고 경기도는 5.33%로 확인되었다. 상가 투자수익률은 더 낮다.


이 와중에 수익형 부동산에서도 조용하지만 강했던 시장이 있다. 바로 풀빌라 펜션이다. (주)더필란디앤씨는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전원생활과 결합하여 전원주택을 민박사업화한 펜션을 사업모델로 내놓았다.


사람들의 여행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점을 노린 것이다. 특히나 호텔, 모텔,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시설 중에서도 펜션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다. 전원주택의 로망과 더불어 여행의 수요가 모두 맞으니 운영과 수익에 있어 탄탄한 것이다.


특히나 전원주택 시행사 1세대인 ㈜더필란디앤씨는 2000년대 양평 신복리에 파3골프장 수익형 펜션 43,000㎡ 개발로 이러한 사업의 선두주자로 활동했다. 당시 들어왔던 펜션들은 지금까지 10년간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더필란디앤씨는 이러한 민박사업은 과거보다 지금이 라이프 트렌드와 맞다고 여기고 있다.


이렇게 1억대에 수영장까지 갖춘 풀빌라 펜션은 전무후무하다. 단순히 전원주택 분양이라 하더라도 굉장히 좋은 조건이지만 ㈜더필란디앤씨는 트렌드에 맞게 수익형 펜션까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풀빌라 800m거리에 하나로마트

보건소, 도서관, 농협, 시외버스터미널

학교(초중고), 경찰서, 우체국 등

용문역 차량 5분거리위치


펜션 운영은 수익형 부동산의 전문가들이 모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욜로와에서 맡아 믿을 수 있다. ㈜욜로와는 현재 양평 펜션 단지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으며 제공하는 숙박기준에 따라 수익을 최대 7.5%까지 보장하고 있다.


입지 생활권과 조망이 워낙 뛰어난 지역이어서 ㈜더필란디앤씨도 충분히 전원주택과 수익형 수요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수익형 전원주택이라는 상품을 내놓은 것이다. 말 그대로 전원주택 소유와 함께 수익은 덤인 셈이다.


문의:03-1548-1548, 1800-9375

www.cozi.ba.ro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영호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