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시설도 9호선 라인에…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

입력시간 : 2019-09-27 14:30:53 , 최종수정 : 2019-09-27 14:35:22, 이호진 기자

업무시설도 9호선 라인에…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 투시도]


 최근 지하철 급행 역세권 단지에 들어서는 업무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아파트나 상가와 마찬가지로 업무시설도 역세권에 위치할 경우 비 역세권 보다 시세 상승폭이 높게 형성되고 있다. 역세권은 출퇴근이 용이하고 역 주변으로 유동인구가 풍부해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국제자산신탁이 책임시공하는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도 황금노선으로 불리는 9호선 라인에 위치해 있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은 전체 연면적 39,911㎡,, 규모에 18층으로 세워지며 업무시설과 함께 공동주택, 상업시설도 조성되는 복합단지로 계획된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은 여의도, 강남으로 이어져 황금노선이라 불리는 지하철 9호선 등촌역과 증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진입이 편리해 서울 전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월드컵대교가 2021년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상암DMC까지 1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고 한다.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상암DMC, 마곡R&D,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등 대한민국 비즈니스 주요 중심지와 이어지게 되어 최적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향후 목동부터 청량리까지 내부순환로를 타고 이어지는 강북횡단선이 완공되면 등촌 아리스타는 강북과 강남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서울 서남부의 새로운 교통의 중심중심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의 또 다른 강점 중 하나는 높은 전용률과 착한 분양가이다. 전용률 52.09%로 강서 지역 지식산업센터의 평균 전용률보다 더 높아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계약자 10%, 중도금 무이자 융자 등 금융혜택이 제공되며 국제자산신탁이 책임준공한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