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일렉코리아, 반려동물 전용 무선 안마기 ‘루시앤토비’ 출시

2019 한국 전자전서 ‘루시앤토비’ 외 초미니 안마기 ‘미니미니’, 전문가 겸용 프로 마사지기 ‘CM-07+’ 공개

입력시간 : 2019-10-10 13:25:45 , 최종수정 : 2019-10-10 13:25:45, 이동현 기자

2019 한국 전자전 홈일렉코리아 부스


국내 무선 마사지기 전문기업 홈일렉코리아는 2019 한국 전자전에 참가해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마사지기 ‘루시앤토비’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장판이나 나무마루에서 생활을 하는 한국 주거 환경상 반려동물들이 바닥에서 미끄러져 슬개골이나 신체에 무리가 발생할 경우,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의 근육 건강 향상과 혈액순환을 돕고, 특히 활동량이 부족한 노령견, 노령묘의 활력을 유지하는 데 고민 중인 반려인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앤토비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11월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2019 한국 전자전 홈일렉코리아 부스에 관람객들이 모여 있다


홈일렉코리아 전철범 대표는 “반려동물 마사지기 ‘루시앤토비’가 반려동물에 대한 단순한 물리케어만이 아닌 정신적인 교감을 통해 반려동물과의 유대감을 향상시키고 반려동물을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홈일렉코리아는 한국 전자전에서 휴대용 초미니 안마기 ‘미니미니’, 전문가겸용 프로 마사지기 ‘CM-07+’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일렉코리아는 한국 전자전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베스트 디자인)’을 수상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LG전자 롤러블 TV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홈일렉코리아가 한국 전자전에서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했다


홈일렉코리아 개요

홈일렉은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로 소형 안마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제조 제품이다. 듀얼 마사지기 개발 및 각종 특허권을 보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23여개국에 수출하며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homelec.co.kr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