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의 정체와 미국 신선한 변화의 바람

앵무새 죽이기

중대한 기로의 변화에 대한 시험

부패한 미 주류 사회에 대한 도전 'Q'

입력시간 : 2019-10-10 22:50:29 , 최종수정 : 2019-10-15 22:22:22, 김태봉 기자


Q 그 정체는? 미국 사회의 중대한 도전

 

앵무새 죽이기

 

지금쯤이면 여러분들은 이미 알게 되었을 거다.

권력의 심장부로 직행했던 막강한 범죄자집단에 의해 미국이 완전히 파괴될 위기에 처해있었단 사실을 말이다.

우리는 알지못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가장 신뢰하는 지도자들과, 연예인들과, 정치가들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황이 급변했다.


2016년 미군으로 있던 애국자들은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을 통해 합법적으로 권력을 되찾아왔다.


그들은 미국과 전 세계에 초래된 피해와 끔찍한 파괴에 곧장 뛰어들어,글로벌리스트 주인을 위해 미국의 막대한 부를 빼돌리는 강력한 비밀 그림자정부의 분파들을 해체하는 일에 착수했다.부패한 CIAFBI, 법무부를 적출해 내는 것을 포함한 2년간의 드라마틱하고 은밀한 작전 후,이제 그들은 딥스테이트의 마지막 남은 기둥을 마주하고 있다.

바로 거대한 미디어 제국이다.

 


그들은 이러한 견줄데 없는 권력을 이용해 전세계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고,그들의 범죄와 전복행위로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분산시켰다. 그들은 사람들 사이의 분열과 증오야말로 우리를 지배되고 무지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고 있었다.

 

그 사이에 그들은 우리에게 사기를 치고, 무분별한 무역협정을 체결했으며,그들 자신의 사적 이익을 위해 멀리 떨어진 나라들을 파괴했다. 미국을 비롯한 국가의 주류언론은 이제 전세계인의 가장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

 

미국인들의 정신을 위한 전투는 201710, Q라 불리는 NSA의 정보 작전으로 시작되었다.

최초로 사람들은 그들이 살고있는 세상의 실체를 볼 수 있게되었다.수십년간 우리 사회를 파괴해 온 부패와 범죄의 규모를 보게 된 것이다.

무엇보다도, 이는 그들에게 스스로를 해방시키는 길을 보여주었다. 마침내 2018731일 플로리다 주 탬파에서,부패한 미디어 채널들을 피해 국민들과 직접 소통하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Q 추종자들이 공개적으로 그에 대한 지지의사를 표현하는 것을 허용했다.

 

이런 계획된 행동은 딥스테이트 미디어로 하여금 Q를 보도하지 않을 수 없게끔 만들었다.

그렇게 하지않으면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충격적인 대중의 각성으로 이어질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를 막기위해, 글로벌 매스미디어는 전례없는 연합을 형성해 Q에 대한 공격을 가했다.

 

대중들이 우리가 사는 세상에 대한 진실을 알게되는 것을 억제할 수 있길 바라면서다.

그들은 그것을 음모라 불렀다. 불법적이고, 부도덕적인 행위가 연상되는 단어였다.

Q추종자들을 사회의 위협으로 묘사하면서 말이다. 그들을 가둬두기 위해 만들어진 마음의 감옥에서 탈출하고자하는 평화를 사랑하는 애국자로 묘사하는 대신이다.

 

Q에대한 그들의 공격은 우리 미디어를 조종하는 범죄자들에 의해 시작된 수많은 거짓말 가운데 하나였다. 그들은 트럼프가 2016년 대선 승리를 위해 러시아와 내통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가 푸틴의 꼭두각시라고 말했다.그들은 그가 우리 동맹관계를 해칠 거라 주장했다. 또한 그들은 그가 경제와 주식시장을 붕괴시킬 거라 말했다.

우리는 그가 북한과의 전쟁에 돌입할 것이라 들었다. 그들은 그가 이란과도 전쟁을 할 것이라 말하고 있다. 심지어는 그가 전 세계를 파괴할 것이라 말하기도 한다.

 

그들은 그것이 거짓말임을 알면서도 끊임없이 가짜뉴스를 생산하고 확산시켰다.

그들을 끝낼 수 도 있는 선한 세력을 저지하기 위함이었다. 이제 미국인들과 전 세계의 사람들은, 정말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물어보아야 할 때다.

미디어를 조종하는 이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일까?

대체 무엇을 숨기고 있는것일까?

 

잘 보면,가짜 뉴스 미디어들은 자유롭지도, 독립적이지도 않다는 점을 알게 될 것이다. 다만 그것은 딥스테이트의 정치선전용 무기일 뿐이다.여러분들은 비밀결사 대리인들의 이름과 얼굴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우리 미국을 파괴하고, 우리를 그들의 의지에 굴복시키기 위해 공모한 자들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분열되기를 바란다.

 

인종간에 분열되고,종교간에 분열되고,정치성향으로 분열되기를 바란다.그들은 알고있기 때문이다. 분열되었을 때 여러분이 약해진다는 사실을 그리고 함께할 때 여러분이 강해진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것이다.

스스로 찾아봐야할 때이다. 그러면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그가운데는 대규모의 구속 이벤트를 위한 엄청난 수의 비밀 기소명단이 있으며,최근 자리에서 물러난 엄청난 수의 부패한 CEO들의 명단도 발견할 수 있게될 것이다.상원,하원도 마찬가지다. FBI와 법무부의 수뇌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의 명단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정치운동은 한 개인이나 하나의 집단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바로, ‘우리 국민들’(We the people)‘에 대한 것이다.우리는 현재 역사상 최대규모의 반역 사건을 목격하고 있다.하지만 두려움 대신에 우리는 스스로를 희망으로 채워야 한다.

우리끼리 싸우는 대신 진짜 적을 맞서 싸워야한다. 범죄자 딥스테이트그리고 한 때 무적이었던 주류 언론 미디어, 여러분은 스스로 자유롭기를 원하는가?

그것은 쉽다. Q를 따르면 된다.그리고 TV를 끄면된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