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바다조망 '더 몽대 힐' 전세대 바다조망 주말주택단지 힐링하우스

전세대 스파시설

입력시간 : 2019-10-28 20:32:57 , 최종수정 : 2019-10-29 14:03:49, 홍영호 기자

태안에 천혜의 아름다운 바닷가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안면도에 주말주택단지 힐링하우스 더 몽대 힐이 분양을 개시했다.

 

안면도는 원래 섬이 아니었다. 안면도의 크기는 면적 113.46km2, 해안선 길이 120km이며 최고봉은 북쪽의 국사봉(國師峰, 107m)으로 남북 24km, 동서 5km이다. 우리나라에서 6번째로 큰 섬이다. 안면읍에는 안면도 외에 59개의 섬이 있으며, 53개는 무인도이고 6개가 유인도이다.

갯벌체험장 등 다양한 해양관광자원과 레저 및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동양의 베네치아라고도 불린다.

 

 

 

더 몽대 힐관계자는 "아름다운 풍광과 바닷가 잇점을 갖고 있는 좋은 단지에 주말주택단지 힐링하우스를 분양하게 됐다"라면서 "더 몽대 힐은 현재 총 72세대의 분양을 진행 중으로, 안면도 바닷길을 따라 바다의 멋진 조망을 감상할 수 있는 주말주택단지 힐링하우스로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더 몽대 힐은 조성 초기부터 바닷가 전원주택 생활을 꿈꾸던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받았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바다조망이 가능한데다 남향으로 주택 건축이 가능하고, 인근에 몽산포항, 몽산포해수욕장이 위치해 모든 사람의 로망인 바닷가 전원생활에 안성맞춤인 주택을 지을 수 있다.

 

또한 입지의 특성 상 다양한 형태의 주택건축이 가능해서 주거환경의 선택에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70평부터 다양한 면적으로 분양되며 건축허가부터 상하수도, 6m 도로포장, 연륙교 해저터널 관통, 법무사무료공증서비스, 건축시 3평서비스, 예약시 건축설계비서비스, 전세대 스파시설,단지내 키즈워터파크, 주말농장, 계곡글램핑장 등의 완비 조건으로 분양을 하기 때문에 건축만 하면 되는 상태다. 건축 설계부터 시공, 준공까지 모든 사항을 취향에 맞게 컨설팅도 해 주므로 어려움 없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조성이 가능하다. 특히 전원주택 부지와 건축까지 분양 받을 경우 15평형부터 고객 맞춤으로 평수 선택 가능하고 총 4가지 주택 타입 중 자유롭게도 조율을 할 수 있다.

 

현재 안면도 더 몽대 힐은 토지면적 70평부터 분양하고 있는 더 몽대 힐의 전원주택들은 토지만 분양을 받아 직접적으로 건축도 가능하며, 고객 맞춤으로 건축+토지 분양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1800-9375

http://skin-skin10.gtwellbeing.cafe24.com/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영호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