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초, 동아리·방과후 발표회 및 전시회 실시

황남초등학교(교장 박영근)

입력시간 : 2019-11-22 13:00:20 , 최종수정 : 2019-12-04 10:12:59, 이동훈 기자
황남초, 동아리·방과후 발표회
황남초, 동아리·방과후 전시회


황남초등학교(교장 박영근)는 11월 20일(수) 본교 강당에서 4개의 동아리와 27개의 방과후부서가 참여한 동아리·방과후 발표회 및 전시회를 열었다. 


2시부터 약 2시간가량 이어진 알찬 무대는 황남초등학교 어린이들의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었고, 많은 학부모님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한 해 동안 동아리 교육활동 및 방과후 교육활동 등을 통해 익힌 실력을 발휘하는 장으로 전시 마당과 공연 마당으로 구성되었다. 


각 동아리와 방과후부서의 특성을 잘 살려 악기 연주, 춤, 노래,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준비하였고, 다양한 작품과 부서 소개 사진을 전시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무대를 마친 학생들의 표정은 하나같이 밝고 뿌듯한 모습이었으며 “우리가 직접 만든 무대라서 너무 즐거웠어요!”라며 만족스러워했다. 발표회 및 전시회에 참석하여 주신 많은 학부모님들도 큰 박수와 환호로 답해주었다. 


이번 발표회 및 전시회는 학교와 가정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었으며, 건전한 학생문화를 조성하는데 큰 도움이 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