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담은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 한정판 출시

김성진 기자

작성 2020.02.21 18:06 수정 2020.02.21 18:06
(출처=슈에무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올 봄, 다양한 코랄 스펙트럼을 보여줄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세모코)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은 코랄에 엣지를 더한 한정판 립스틱은 물론, 봄꽃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 팔레트와 블러셔까지 더해져 넓은 코랄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컬러 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슈에무라 NEW 세모코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아이템은 바로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이다. 코랄 베이스에 레드, 오렌지, 피치 컬러를 입혀 3가지 매력을 입힌 총 6가지 코랄 립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출시되는 레드 코랄 립은 기존에 슈에무라에서 볼 수 없던 ‘레드 코랄’의 문을 열어 컬렉션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루즈 언리미티드는 ‘겉매속촉’의 대표 아이템인 마뜨 텍스처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라커 샤인 텍스처로 총 2가지 텍스처로 구성된다.


또한 루주 언리미티드 립스틱과 함께 톤온톤 매치로 코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 팔레트와 블러셔도 함께 출시된다. 봄꽃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크로마틱스 아이 팔레트는 골드톤과 핑크톤 총 2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을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 줄 2종의 코랄 블러셔도 함께 선보였다.


슈에무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쿨톤, 웜톤 등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화사하게 톤업될 수 있는 세상의 모든 코랄을 슈에무라의 정교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야심작"이라며,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으로 올 봄 톤온톤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 NEW 세상의 모든 코랄 컬렉션’은 2월13일(목)에 신세계 온라인 몰을 통해 선(先)론칭되며, 21일(금)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및 시코르, 올리브영, 세포라 등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성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연합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