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유 승무원 학원 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학과 홍보팀 한아름에서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는 본 입시설명회는, 9월 2일 오후 16시 에어포유 승무원 학원(신사동)에서 개최된다.

에어포유 승무원학원은 설명회의 대상을 '한양여대 호텔관광과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학생', '면접 준비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 '관심이 있었으나 준비 기간이 부족했던 학생'으로 설정했다.

김영숙 기자

작성 2018.08.28 09:04 수정 2018.08.28 09:28


대한항공의 이번 공채경쟁률이 100:1을 넘어서 높게는 200:1의 경쟁률이 달할 만큼 승무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승무원의 꿈을 가진 학생들이 진학하기 좋은 대학은 뭐가 있을까? 항공서비스과, 항공운항과, 항공관광과 등 항공을 학과명에 포함한 과를 운영 중인 대학들로는 한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교, 배재대학교 등이 있다. 하지만 그 외의 학과에서도 전공별 교과목 수강으로 충분히 승무원에게 필요한 기본소양과 전문역량을 갖출 수 있다.

 

이미지메이킹(1학년 1학기), 실무외국어(1학년 2학기), 항공객실실무(1학년 2학기), 항공예약발권업무(2학년 1학기) 등을 전공교과목으로 포함하고 있는 학과로, 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과가 있다.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여자대학교는 1974년도에 설립된 대학이다 2014년까지는 항공서비스과로 운영되었던 이력이 있는 21세기 관광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부응할 수 있는 유능한 항공관광산업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한다. 뿐만 아니라 한양여대 호텔관광과는 항공관광산업학회 부회장, 여행사 이사진, 인천관광공사 호텔자문위원 등 풍부한 이력을 가진 교수진으로 이뤄져 있어 전문분야별로 가장 적합한 교과목을 선정하여 산업체가 요구하는 수준의 실무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수시까지는 한 달하고 보름 정도의 시간만이 남아있고, 호텔관련학과를 운영 중인 대학 중 면접이 가장 빠른 대학의 면접고사 일정까지는 약 한 달만이 남아있다.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수시 1차 일반전형의 경우 910일 부터 928일까지 접수가 가능하고 수시 2차의 경우 116일부터 1120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비서행정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호텔경영학과 등 항공/관광 서비스 직무 관련된 전공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입시설명회를 통해 가장 최근의 입시 정보를 얻고 상담을 할 수 있다.

 

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학과 홍보팀 한아름에서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는 본 입시설명회는, 92일 오후 16시 에어포유 승무원 학원(신사동)에서 개최된다. 이번 에어포유 승무원학원은 설명회의 대상을 '한양여대 호텔관광과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학생', '면접 준비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 '관심이 있었으나 준비 기간이 부족했던 학생'으로 설정했다.

 

에어포유 승무원 학원 관계자는 그 동안 있었던 에어포유 강사진만의 대학합격팁을 안내하는 과정임과 동시에, 트렌드 변화에 맞춘 새로운 합격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어포유 승무원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에어포유 승무원학원 카카오플러스(@에어포유)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Copyrights ⓒ 더불어사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숙기자 뉴스보기